‘4세대 1티어’ Kep1er(케플러)가 9명의 ‘걸스 히어로’로 돌아왔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를 발매한다.

‘TROUBLESHOOTER’는 ‘해결사’를 의미하는 단어로, 트러블을 유쾌하게 해결해 나가는 9명의 걸스 히어로로 변신한 케플러의 모습을 표현한다. 이번 앨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색깔을 그려내며 케플러의 탄탄한 성장을 증명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We Fresh’는 락킹한 기타와 신나는 하우스 비트가 결합된 업템포 댄스 장르로, 듣기만 해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그려지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플러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건강하고 당찬 에너지로 전한다

이밖에도 듣는 이들을 케플러만의 매력으로 유인하여 사로잡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Lion Tamer (라이언 테이머)’, 케플러의 꿈을 향한 두근거림과 꿈으로 가기까지의 여정을 답답하게 막히는 교차로와 경적소리에 비유한 재치 넘치는 곡인 ‘Downtown (다운타운)’,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옮겨 놓은 듯 꿈속의 꿈을 헤매는 소녀의 모습을 그린 ‘Dreams (드림스)’, ‘퀸덤2’ 마지막 4차 경연에서 선보였던 곡으로 케플러만의 카리스마와 군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곡인 ‘THE GIRLS (Can’t turn me down) (더 걸스)’ 등 5개의 트랙이 이번 앨범을 채운다.

케플러는 이번 ‘TROUBLESHOOTER’를 통해 아홉 색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적 성장을 증명해낸다. 또한 다양한 장르 소화력을 선보이고, 역대급 퍼포먼스와 사운드로 케플러만의 아이덴티티를 풀어내며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그간 탈 신인급 실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4세대 대표 글로벌 루키’의 존재감을 증명하며 독보적인 행보로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 온 케플러는 지난달 진행한 일본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선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0일에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도 개최하며 케플러의 남다른 팬 사랑과 그들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애정을 증명하기도 했다.

또 한번 ‘4세대 1티어’의 존재감을 확고히 할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는 1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